CS비전

CS비전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통해, 함께 나아가는 콘텐츠 산업 진흥기관

추진목표/추진과제

  • 01CS 추진체계 재정립
    • 중장기 CS계획 정비
    • CS 대응체계 고도화
    • 소통채널 관리
  • 02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
    • 고객만족 교육 및
      전문성 강화
    • 사업별 문의-대응 방식 체계화
  • 03고객소통 활성화
    • 고객 의견수렴 활성화
    • 고객유형 분석 및 CS 모니터링
  • 04고객만족 환류체계 구축
    • 유관기관 협업체계 구축 및 네트워킹 활성화
    • 사내 우수사례 발굴 및 공유 활성화
    • 정기적 자체환류 추진 및 개선

고객만족경영 추진조직

고객만족경영 추진조직 구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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