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목적

경기도 콘텐츠 기업의 수출 성과 확대 및 진출권역 다변화

도내 콘텐츠 기업의 해외진출 활성화 지원을 통한 수출성과 창출
중소 콘텐츠 기업의 수출기반 역량 강화

사업내용

1. 국내외 마켓 참가지원

  • 국내외 주요 콘텐츠 마켓 공동관 참가 사업으로 경기도 콘텐츠 기업의 해외 비즈니스 성과 창출을 지원합니다.
국내외 마켓 참가지원 상세정보
참가 마켓명 개최지 행사일정 지원형태
선전국제IP라이선싱엑스포 중국(선전) 4월 경기도 공동관 운영, 피칭 프로그램, 세션 참가 등
부산스토리마켓 대한민국(부산) 10월
Mipcom Cannes 프랑스(칸) 10월
Taiwan Creative Content Fest 대만(타이페이) 11월
싱가포르 ATF
(Asia TV Forum&Market)
싱가포르 12월

2. 지커넥션 비즈니스 데이 개최

  • 국내외 콘텐츠 기업 초청 비즈니스 미팅 및 콘텐츠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차별화된 비즈니스 상담을 지원합니다.
지커넥션 비즈니스 데이 개최
지커넥션 비즈니스 데이 개최
  • 2024.11.13.(수)~11.14.(목) / 수원컨벤션센터
    ※ ‘경기콘텐츠페스티벌’과 통합개최
  • 국내 콘텐츠 기업 및 바이어 1:1 비즈니스 상담회(국내외유통)
  • 국내외 산업 관계자 네트워크 및 컨퍼런스 프로그램
  • 콘텐츠 전문 현지화 및 법률 컨설팅 지원
담당부서
글로벌마케팅팀
담당자
김현
연락처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