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 콘텐츠산업 / 보고서 모바일 킬러 서비스에 대한 이해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1-01-12
- 조회수
- 468
- 첨부파일
![GDCA수시정책보고서](http://www.gdca.or.kr/web_date/image/02_11_%EC%88%98%EC%A0%95/2-21/%25EC%258B%25AC%25ED%2598%2595%25EC%25A4%2580.gif)
2010년 7호(2010.11.30)
모바일 킬러 서비스에 대한 이해
김승열 ( 다음커뮤니케이션 차장)
- 음성 시대를 지나 데이터의 시대로
- 모바일은 이메일과 생활정보가 중심이 되는 소비 행태
- 모바일이 사용되어지는 시간과 장소
- 위치기반 서비스에 민감한 국내 이용자
- 언제나 킬러, 모바일 게임
- 비상을 시작하는 SNS
- 킬러서비스는 사용자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시작되어야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