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제2차 「경기도 지역서점 인증(갱신)」 신청 접수 공고(일부 수정 2.23.)
- 접수기간
- 2024년 02월 21일 00시 00분 ~ 2024년 03월 08일 18시 00분
사업개요
- 사업명
- 경기도 지역서점 인증제
- 사업기간
- 2024년 02월 21일 (수) ~ 2024년 04월 26일 (금)
지원내용
- 지원내용
- [인증효과(혜택)]
1) 경기도지사 명의 인증서 교부
2) 홍보/경영 컨설팅, 교육, 마케팅, 문화 활동 등 경쟁력 강화 프로그램 지원
3) 도내 공공도서관 도서구입 시 인증 지역서점 우선 활용 권고
모집개요
- 모집기간
- 2024년 02월 21일 00시 00분 ~ 2024년 03월 08일 18시 00분
- 모집조건
-
사업(행사) 참가기업이 반드시 갖추어야 하는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타
-
[인증요건 및 세부기준]
1) 인증요건 : 아래 요건 모두 충족 필요
-경기도 내 서점으로 실제 일정규모의 방문용(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할 것
-사업자등록증의 사업의 종류가 소매 서적업으로 등록되어 있고 도서판매를 주종으로 할 것
-경기도에서 사업자등록일 기준 1년 이상 영업을 지속하고 있는 서점일 것
-불특정다수를 대상으로 영업하고 있는 서점일 것(학원, 납품위주 업체, 종교서적 전문서점, 어린이 전집 할인매장 등은 제외한다)
2)경기도 지역서점위원회 세부 심사 기준
-주 30시간 이상, 규칙적인 영업시간을 갖고 영업하는 서점일 것
-공간 구성 기준으로 책 판매가 주된 업종일 것
(타 업종과 융복합되어 서적 등을 판매하는 사업장의 경우 서점으로서의 기능이 더 우선되어야 함)
-매장 내에 단행본을 일정 규모 비치하고, 꾸준한 판매 실적이 있을 것
- 모집규모
- 00명(팀)
선정개요
해당 사업의 심사일정, 발표일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1차 심사
-
- 2차 심사
-
안내사항
- 기타안내사항
Q. 제출서류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A. 아래 서류를 모두 필수로 요청드리며,
모든 파일을 한 폴더에 담아 zip 파일로 압축하여 파일명을 서점명(신규) 또는 서점명(갱신)으로 설정하여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제출 서류 목록]
1) 인증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첨부파일 양식제공, 하단 직인 필수)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갱신서점일 경우) 기존인증서 사본
4) 매출 증빙자료 (아래 내용이 모두 확인될 수 있도록 자료 제출)
- 최근 3개월 간 월별 매출 내역(카드매출내역서, 현금영수증 및 계산서 발행내역 등)
- 최근 1개월 간 일별 매출 내역(카드매출내역서, 현금영수증 및 계산서 발행내역 등)
- 최근 3개월 간 신용카드 결제 건별 내역
5) 도서입고 내역서(접수일 기준 3개월 분)
6) 서점 내 문화활동, 네트워크/커뮤니티 프로그램 운영 내역(해당사항 있을 시)
7) 매장 외부, 내부 사진 각 1매 이상 (최근 3개월 이내 사진)
Q. 갱신서점 대상이 어떻게 되나요?
A. 2024년 4월에 인증이 만료되는 서점입니다.
Q. 갱신서점도 신규서점과 동일하게 서류를 제출하나요?
A. 네. 신청서 및 제반서류 모두 동일하게 제출하시되, 기존 인증서 1부를 추가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Q. 신규서점의 정확한 영업일 기준 조건을 알고 싶어요
A. 경기도에서 사업자등록일 기준 1년 이상 영업을 지속하고 있는 서점이므로, 사업자등록일기준 2023년 3월 8일 전에 오픈한 서점만 신청 가능합니다.
Q. FAX제출도 가능한가요?
A. 아니오. 모든 서류는 첨부파일의 공고문 내에 있는 이메일 주소(book@gcon.or.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Q. 접수처 및 접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공고문 및 아래 참고 바랍니다.
접 수 처
담당자
접 수 방 법
경기콘텐츠진흥원 콘텐츠산업팀
강태욱 매니저
(032-623-8051)
*접수전용 메일주소
(book@gcon.or.kr)
※ 접수 시 모든 제출서류를 한개 폴더에 담아, 파일명 ′서점명(신규 또는 갱신).zip’으로 제출 바랍니다.
※ 2.23. 일부 수정되었으니, 확인 바랍니다. (심사기준 부분)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의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서비스
본 신청은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하시거나 회원가입하여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